[출처:맘스홀릭]
영등포 가봄 산후도우미 대만족 후기입니다.
출산 전부터 산후도우미를 어디 업체를 해야 하나 고민했는데,
가봄이 제일 후기도 좋고 믿음?직해서 가봄으로 예약했습니다.
예약할 때도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 사항 및 궁금 사항을 알려주셨고 저는 바로 프리미엄으로 3주(15일)로 예약했습니다.
산후도우미님 원하는 사항으로는 "성실하고 첫 출산이라 아기를 잘 돌봐주는 사람(배울 점이 있는)"으로 요청 드렸지만 워낙 복불복?이라 많이 걱정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정말 너무 좋아서 헤어질 때 눈물을 남몰래 흘렸습니다.ㅜㅜ
관리사님은 오시기 전날 전화로 인사를 해주셨는데 우선 목소리부터 너무 맘에 들아사 한결 편안했습니다.
오시는 당일 9시 10분 전 쯤 오셔서 계약 사항 등 설명해주시고 아기의 이름, 신체 사항 등 여쭤봐 주시고 아기를 보면서 너무 이뻐 해주셨습니다:)
아주 잠깐 이야기했지만, 아기를 보면서 이야기를 해주시는 모습에 너무 안심이 돼서 저는 바로..방에 들아가서 숙면했어요~
3주 동안 느낀 점은 우선 오시면 아기한테 인사 해주시고 퇴근 전까지 끊임 말을 해주시면서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셨습니다!(전 이 부분이 제일 좋았습니다)
또한 전날 밤에 힘든 점은 없었는지 어려운 점은 뭐였는지 여쭤봐 주십니다. ㅜㅜ
(근무시간이 아니면 신경 안 쓰는 분들도 많을 텐데 아기의 하루 일과를 알고 다음날까지 케어 해주십니다!)
그리고 틈틈이 아기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주셔서 보내주시고 터미타임 초점책 등밀이 등 다양한 활동도 해주시고 목욕도 일정한 시간에 해주시면서 아기의 청결까지 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전 진짜 가봄을 선택한 걸 후회하지 않았습니다!
항상 이렇게 일지를 작성해주셔서 제가 자고 일어나서 확인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제가 3주 내내 편히 산책도 나가고 산후조리를 할 수 있었답니다!
아기케어 만으로도 전 만족했는데, 항상 산모를 위해 반찬을 다양하게 만들어 주시고 간식도 챙겨주시고 좌욕도 매일매일 할수 있게 좌욕 물도 만들어주십니다!
(관리사님 집에서 직접 반찬도 가져와서 만들어 주셨어요~)
아래는 다양한 음식을 해주신 사진들입니다.(매번 찍지는 못했지만 정말 다 맛있었어요)
결론적으로 아기 케어 및 산모 케어 정말 잘해주십니다!
트름 잘하는 법, 아기 케어하는 팁 등 정말 잘 알려주시고 TV도 안 트시고 핸드폰도 안 하시고 출근하시면 아기를 위해 정말 모든 걸 다 쏟아부으시고 퇴근하십니다!
정말 돈이 하나도 안 아까운 산후도우미였고 둘째도 낳는다면 무조건 김*숙 관리사님으로 하고 싶습니다ㅠㅠ
마지막 날까지 잘 봐주시고 인사해주시는 모습이 넘 아쉬워서 눈물이 찔끔 났습니다!
산후도우미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가봄 김*숙 관리사님을 넘넘 무조건 추천 드립니다!